티스토리 뷰

야이씨 메트로폴리탄 9시 30분까지라고 블로그에 써놓은 새끼 누구얏!!!!!!!!!!!!


친구들이 멧은 엄청 넓어서 하루만에 다 못본다고 하길래 '그래 내가 그 고정관념을 깨주겠다.' 하며 무지하게 빨빨거리며 돌아댕김

1층부터 2층 거의 다 돌고 Contemporary Art, Matisse 전시만 남은 상황인데 갑자기 직원이 15분 있으면 끝난다고 하는 거. 망했다.

오늘 다 봐야 낼은 다른 전시장을 갈 수 있는데 똥줄이 막 타는거. 현대미술 섹션 쪽으로 뛰어가보니 나가라고 ㅜㅜㅜㅜㅜㅜㅜㅜ 아오 망했네.

그래 팜플렛 조차 확인 안한 내가 바보 천치다.


3개월동안 뉴욕 살면서 뭐했냐 관광지도 안가보고 아오 미치게하네ㅋㅋㅋ

낼 새벽같이 일찍 트램타고 루즈벨트 아일랜드 갔다가 멧 다시가서 도네이션 쫌만 하고 딱 안 본 것만 보고 자연사 가야겠네.

아오쒸!!!!!!!!!! 6시까진 베이사이드 가야되는데ㅜㅜ

구겐하임은 언제가아아아아ㅏ아ㅏㅏ으악!!!

엠파이어는 맨날 지나다니다 봤는데 한 번도 못올라가고 한국 오게 생겼네!!!!


나 무슨 '뉴욕 정복 3일이면 된다' 이딴 책쓰냐... 너무 빡세 ㅠㅠ

흑흑 돈 벌어서 여기 다시 와야겠음 ㅜㅜ 후엉후엉

댓글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