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Woodside, Queens 1BR Rent

johyuna 2012.12.29 14:28

헤이코리안에 게시물 쓸 때 사진이나 상세설명 옵션을 선택하면 돈을 지불해야 해야 되네요 ㅜㅜ

그래서 블로그에 상세정보를 적었습니다. 양해 바랍니다.



집 주소

5324 39th ave, Woodside, Queens, New York 입니다.



렌트 및 유틸

Utility 포함해서 $650/1month 입니다.

들어오실 땐 Deposit $650까지 함께 주셔야 해요.



희망 입주일 / 거주기간

최소 6개월 이상 거주하셔야 하고 1월 14일에 맞춰 들어오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.



접근성

M,R에서 도보로 10분 거리

7에서 도보로 15분 거리

Nothern BLVD 역 근처에 Sports Authority, McDonal's, Staples, Best Buy가 있구요,

Woodside 역 근처에 한아름 마트, 큰 마켓, 런드리, US Post Office 등이 있습니다.



구글 지도 (http://goo.gl/RAq1u)





이사가게 된 이유

갑작스럽게 한국에 가게 되었는데 방을 몇 달간 비우면 내야할 비용이 항공비보다 비싼 탓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.

이사오기 전 여러 집들을 친구들이랑 같이 보러 다녔는데 이만한 집이 없어요. 뭔가 아지트 같은 느낌... 그래서 계속 지내려고 했는데 일이 생겨 가게되었네요.

주인 아주머니께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이해해주셔서 제가 저 다음 쓰실 분을 구해보겠다고 큰소리 탕탕 쳤네요 ㅜㅜㅋ



상세설명

3층짜리 가정집이고 지내시게 될 방은 3층에 있는 1BR입니다.

1층은 주인 내외분이 사시고 2층은 주방/화장실이 있고 자녀분들 방도 있는데 다들 나가서 생활하셔서 거의 마주칠 일이 없어요.

3층엔 저와 다른 한 분이 각각 1BR씩 사용합니다.

제가 들어오기 전에 계셨던 분은 2년 정도 사셨다고 해요.


그리고 보통 주인분과 함께 사는 걸 꺼리시는데 저는 지내는 동안 너무 편했어요.

그만큼 간섭이 없다는 이야기고 주인 아주머니 아저씨는 1층에 부엌과 화장실이 있어서 위로 올라오는 일이 거의 없으세요. 그리고 너무 다정하셔서 꼭 부모님 뵙는 것 같아요.

제가 얼마 전에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 때도 많이 챙겨주시고 위로해주셔서 펑펑 울기도 하고 정말 많은 힘이 되었어요.

평소에는 생강차 같은 것도 푹 끓여놓으시고 호박죽 같은 것들도 먹을 수 있게 어머니가 자식 챙겨주듯이 대해주세요.

항상 방은 따뜻하냐 지내는 데 불편함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인데 저는 불편함 없이 지내왔어요.

맞은 편 방 쓰시는 룸메이트 언니도 무척 조용하셔서 오히려 제가 죄송할 때도 있고 부엌이나 화장실 사용하는 데도 거의 둘이 쓰는 거라 좋아요.

그리고 제가 식기 같은 게 없어서 2층 부엌에 있는 것들을 쓰는데 아주머니께서 편하게 쓰라고 하시고요 취사도구도 잘 갖춰져있어요.

아! 그리고 중요한 건데 쥐나 벌레가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ㅜㅜ!!! 제 친구들은 벌레 때문에 고생 많이 하거든요!



Walk-in closet이 있고 기본으로 퀸사이즈 침대, 책상이 있습니다.

전 올 때 짐이 없었는데 있는 것 잘 쓰고 있습니다.

그리고 방이 넓은 편이라서 가구는 더 들이셔도 되고요

사진 상에 TV, Radio같은 것들이 있는데 전 안써서 문 앞에 내놓았고 쓰실 분은 가져다 쓰시면 되요.

인터넷은 설치 되어있어서 잡아서 쓰시면 되고요 전화기는 여쭤보질 않았지만 설치 될꺼예요.

그리고 방에 들어갈 땐 슬리퍼를 신지 않아요. 그정도로 제가 청소를 자주해서 깨끗한 편입니다.



연락처

제가 폰이 고장났는데 얼마 안있으면 한국에 갈꺼라 지금은 없는 상태나 마찬가지예요.

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.

아이디 : johyuna1030



방을 보실 수 있는 시간

오전 9~11시

오후 10시~




사진


낮에 찍은 사진이예요.





이건 밤에 찍은 것




방 안에 작은 냉장고가 있어서 자주 꺼내먹는 것들을 넣어놓으실 수 있고 큰 것들은 2층 부엌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됩니다.




Walk-in closet 수납은 이 정도면 넉넉한 편인 것 같아요.



 



맞은 편에도 한 분이 살고 계세요.




욕실이고요 따뜻한 물 정말 잘 나와요.




부엌입니다.




댓글
댓글쓰기 폼